인테리어 Tip

미니멀이어도 이것만은 필수! 주방 욕실 꿀템 추천 TOP5 !

둥그레하우스 2020. 9. 27. 20:00

안녕하세요.

 

여러분들의 인테리어를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도록

 

꿀팁을 전해드리는 리빙하우스 입니다 :) 🏠  

 

미니멀리스트로 살기로 하면서 '정말 필요한 것'과 '그렇지 않은 것'을 구분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했어요.

 

그렇게 4년 동안 생활하면서 미니멀한 집에서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, 이것만큼은 꿀템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.

  

#1 주방 화이트 타일을 지켜주는 가스레인지 가드

구매 가격 35,500원

만족도 5점 ★★★★★

첫 번째로 소개하고 싶은 아이템입니다. 바로 집들이에서도 보였던 가스레인지 가드!

 

주방을 미니멀리즘 컨셉으로 인테리어하느라 화이트 타일을 선택했는데, 아무래도 요리를 하는 공간이다 보니 음식물이 튀는 게 더 잘 보이겠더라고요. 그래서 이사하자마자 제일 먼저 구매했던 아이템입니다.

이 제품의 장점은?

양쪽이 날개 형식이라 이렇게 한쪽을 열어두고 사용할 수가 있어요. 그냥 닦기도 편하고, 날개 부분이 다 분리가 되기 때문에 물 세척도 어렵지 않아요!

이 제품의 단점은?

단점이 딱 하나 있다면 열을 너무 잘 받는다는 거? 소재가 약간 스테인리스가 들어가 있어서 불 바로 옆에 오래 두다 보면 뜨거워지는 건 있어요. 그 부분만 조심한다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아요 :)

#2 인테리어 소품처럼 예쁜 타조털 먼지털이

구매 가격 15,000원

만족도 5점 ★★★★★

요 아이템은 써보지 않으면 그냥 인테리어 소품인 줄만 아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! 바로 타조 털로 만들어진 먼지털이인데요. 그냥 막 걸어놔도 소품처럼 예쁘고 먼지도 제대로 먹어주는 아이템입니다.

 

청소를 할 때면 항상 제일 먼저 사용하는 청소템이에요. 이걸로 먼지를 털면 먼지가 날아다니지 않고, 이 타조털이 먼지를 먹어서 정말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먼지가 사라지는 마법이...!

특히 TV 같은 가전이나,

이런 가죽 소파처럼 흠집이 나기 쉬운 가구들을 청소할 때 좋아요.

 

이 제품의 장점은?

이 타조털 먼지털이 하나면 정말 청소가 쉬워지는 것 같아요. 관리도 쉽고요! 저는 백화점에 갔다가 행사하는 걸 보고 저렴하게 구입했는데, 구매할 당시 세탁은 3개월이나 6개월에 한 번씩 물세탁 정도만 해줘도 된다고 들었어요.

이 제품의 단점은?

아무래도 진짜 타조털이기 때문에 가끔씩 털이 조금 빠지긴 해요. 하지만 워낙 털이 풍성해서 엄청 신경이 쓰이지는 않아요.

#3 기발한 욕실 청소도구 수납법! 이케아 TISKEN(티스켄) 흡착식 수건걸이

만족도 5점 ★★★★★

청소 꿀템을 하나 더 소개해드릴게요. 이건 저도 인스타를 돌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요.

 

이 아이템의 원래 용도는 흡착식 수건걸이지만, 이렇게 변기 옆 틈새 공간을 활용해서 청소도구를 걸어서 보관하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!

이 제품의 장점은?

원래는 욕실 청소도구를 바구니에 보관했었는데, 아무래도 습한 곳이다보니 물이 자주 고여 있어서 고민이었어요. 그런데 이렇게 걸어놓고 사용하면 정말 편하고 물기도 잘 말라요. 4~5kg 정도는 거뜬해서 이렇게 분무기 형태의 욕실 세제를 걸어놓기도 정말 좋고요!

이 제품의 단점은?

단점은 없어요! 정말 만족하며 쓰고 있고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!

#4 미니멀한 드레스룸을 원한다면 이케아 MULIG(물리그) 행거

구매 가격 9,900원

만족도 5점 ★★★★★

 이케아 행거는 예쁜 꿀템이기도 하지만, 무엇보다 정말 저렴해서 추천하고 싶어요.

 

한쪽에는 옷을 걸고, 다른 한쪽에는 이케아에서 같이 구매한 SKUBB(스쿠브) 수납함을 걸어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정리하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.

이 제품의 장점은?

가성비가 좋은 행거예요. 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디자인이 심플해서 저처럼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분들이 사용하기 좋습니다.

이 제품의 단점은?

약간의 단점이라면 가격이 저렴한 만큼 내구성이 엄청 좋지는 않아요. 하지만 다리가 네 개라서 흔들림이 많지 않아 사용하는 데는 크게 문제 되지 않아요!

#5 오래 쓸 수 있는 천연 샤워 도구 샤워 브러시 & 천연 해면

만족도 4점 ★★★★

이건 제가 지인들한테도 정말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. 왼쪽부터 순서대로 보시면 샤워용 브러시 - 샤워용 해면 - 세안용 해면인데요.

 

샤워용 브러시는 이리스한트베르크라는 브랜드에서, 해면은 룰라러브에서 구매했어요. 모두 사용한지는 2년이 넘었어요.

 

이 제품의 장점은?

샤워용 브러시는 주로 저녁에 사용해요. 돼지털로 만들어진 거라 아주 거칠지만 맨 몸에 하면 열을 내서 마사지 효과가 있다고 해요. 주로 보디 비누와 같이 사용하는데 거품도 잘나서 저는 아주 애용하고 있어요.

 

샤워용 해면은 반대로 주로 아침에 자극적이지 않게 샤워할 때 사용해요. 아주 부드러워서 아기에게도 좋다고 하더라고요. 큰 사이즈로 사면 어른이 쓰기에도 충분하고 거품도 잘나고 아주 좋아요.

 

마지막으로 세안용 해면은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각질 제거용으로 사용하는데 효과가 굿이랍니다! 사용 후 햇볕에 말려주면 기본 6개월 정도는 거뜬하게 오래 쓸 수 있어요.

이 제품의 단점은?

강도를 너무 세게 하면 금방 너덜너덜해질 수 있어요. 그 부분만 조심한다면 세 개 다 천연이라 자극도 적고 정말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: )

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

 

 

지금까지 총 5개의 소소한 꿀템들을 소개해드렸어요! 어떠셨나요?

 

저도 아직 결혼 4년 밖에 안 된 살림 초보라 알려드린 제품들이 엄청난 꿀템들은 아니지만, 그래도 처음 신혼 생활을 시작하면서 꼭 필요한 제품을 찾고 있는분들께 도움이 조금이나마 됐음 하네요 :)

 

앞으로도 더 좋은 아이템이 있으면 또 소개해드릴게요! 감사합니다:)